광주 자가골수줄기세포주사 퇴행성 관절염 탈출! > 건강상식

본문 바로가기

SEGYERO HOSPITAL

세계수준의 관절 척추전문가들이 모인 병원으로 첨단의술 및 선진형 진료체계를 도입하여 환자의 삶을 향상시키는데 큰 의미를 가지고 참사랑과 봉사를 실천하고 있습니다.

건강상식

광주 자가골수줄기세포주사 퇴행성 관절염 탈출!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280회 작성일 24-05-03 16:42

본문

광주 자가골수줄기세포주사 퇴행성 관절염 탈출!

운동 선수가 부상을 입은 후 기량이 떨어지는 것을 자주 보셨을 텐데요-
근육이 다친 경우 긴 휴식과 재활 과정을 거치면 다시 예전의 기량이 나오게 되죠.

하지만 관절에 손상이 가게되면 재활 치료의 기간도 훠얼씬 길어질 뿐더러 예전 실력을 내기 힘들답니다.
몸 쓰는 직업인 사람들도 관절에 문제가 생기면 이겨내기 힘든 경우를 많이 보셨을텐데요.
나이가 들고 퇴화하면 관절염이 발생할 수 있어 광주 자가골수줄기세포주사 등으로 미리 대비하는게 필요합니다!

사실상 퇴행성 관절염이 오는 것은 막기 쉬운 일이 아닌데요,
수십 년 무릎 관절을 사용했기에 닳고 손상되는 것을 피하는 건 불가능입니다.
의료기술이 꾸준히 발전하고 있지만은 모든 병을 예방하는 단계는 아직 미치지 못했기 때문이죠.
그렇기때문에 세월이 흘러 무릎 통증이 시작되셨다면 꼭 정형외과에 들려 상태를 정확하게 파악해야 합니다.

퇴행성 관절염은 골든타임이 매우 중요합니다. 조치를 늦게 늦게 시작하게되면 그만큼 손해를 보기 쉬운데요,
관절과 관절 사이의 연골이 닳아 없어지면서 무릎에 통증이 나타나는 퇴행성 관절염은 주로 노화로 인해 나타나는 경우가 많았지만,
충격, 과체중, 운동 등으로 인해 젊은층 환자들도 많이 생겨나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평상시에 정기적인 검사와 몸에 대한 관심을 높일 필요가 있겠죠?

처음엔 조금만 쉬어도 상황이 호전되는데요, 그렇기에 별 일 아닐거라 생각하고 방심하게 됩니다.
그러나 단계가 넘어갈수록 아무리 쉬더라도 통증이 사라지지 않게 되는데요,
광주 자가골수줄기세포주사를 사용해 치료하면 재생도 촉진하기 때문에 증상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일단 근골격계에 통증이 시작되었다면 정형외과에 내원하는게 좋습니다.
단계가 높아지게되면 인공관절 치환술을 해야하는 상황이 오기도 하는데요,

​가벼운 증상이라고 생각할 수는 있으나 실제로는 퇴행성관절염의 초기 증상일 수 있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초기 단계를 지나 2,3기로 진행이 계속 될수록 통증도 심해지고 치료도 복잡해 집니다.

퇴행성 관절염은 증상에 따라 4단계로 나눠지는데요,
1기인 경우에는 증상이 심하지 않고 연골이 아주 약간 닳아 무릎 통증도 아주 경미합니다.
이때는 일반 치료를 통해 증상을 개선할 수 있으며, 약물을 통해 통증을 줄이고, 물리치료와 주사치료 만으로도 조직을 강화시켜 관절염 진행을 막을 수 있습니다.

2기는 연골 표면이 닳아져 거칠어진 상태인데요, 상당 부분이 닳아 통증이 많이 느껴집니다.
3기의 경우 2기보다 마모가 더 진행되어 뼈가 닳아져 가는 상태로 조금만 걸어도 통증이 느껴질 수 있습니다.

2-3기는 중기 단계로 수술이 필요한 수준은 아니지만 일반적인 치료로는 큰 효과가 없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어떤 방법으로 치료가 가능할까요? 바로 광주 자가골수줄기세포주사 치료를 시행할 수 있습니다.
자가골수 줄기세포 주사치료는 환자 본인의 골수에서 줄기세포를 채취해 손상된 무릎에 주입하여 치료하는 비수술 치료법입니다.

더 자세히 설명드리면, 수술이 필요한 단계는 아니지만 보존적 치료가 효과가 없는 경우 퇴행성 관절염 2기-3기 환자에게 적용할 수 있는데요,
핵심은 바로 안정성입니다.  환자 본인의 엉덩이 뼈에서 채취한 골수를 사용한 치료에는 여러가지 장점이 있습니다.
광주 자가골수줄기세포주사 치료는 내 몸에 있던 물질을 사용하여 면역 시스템이 작동할 확률이 굉장히 낮습니다.
원심 분리기를 이용하여 분류한 후 농축하는 과정을 거쳐 환자에게 적용하는 방식인데요.

농축하여 만든 골수 농축물은 염증을 줄이는것에도 큰 도움을 주고 손상을 입은 연골을 강화해 재생을 촉진해 주기 때문에
이전의 방식들과는 차원이 다른 치료 방법입니다. 앞으로도 이 방식이 발전하면 관절 질환에서도 크나큰 변화를 일으킬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보건복지부의 신의료기술을 통과해 안정성과 유효성을 인증받은 광주 자가골수줄기세포주사 치료는
약 30분정도 소요되고 면역 거부반응이 없으며 비수술 방식이라 수술에 대한 부담없이 치료 받은 후 빠르게 일상생활 복귀가 가능합니다.
마취를 하지 못할 정도로 몸이 약한 어르신분들의 경우 특히 이렇게 주사를 이용한 치료가 적절한 방법이겠지요!

이렇게 장점이 많고 효율이 높은 광주 자가골수줄기세포주사 라도 너무 심할 경우에는 불가능 하기도 합니다.
퇴행성 질환이 4단계가 되면 연골이 남아있지 않아 체형이 뒤틀리기도 하는데요,
이 경우엔 수술을 시행해야 합니다.
이렇게 퇴행성 관절염은 환자의 상태에 따라 치료가 달라지기 때문에 해당하는 치료에 대한 임상 경험이 풍부한 의료진에게 진료를 받는게 중요합니다. 같은 상태라도 의료진에 따라 치료 계획이 달라지기 때문인데요,
본원은 수많은 경험과 노하우를 갖고 있는 숙련된 전문의가 직접 진료부터 치료와 수술, 그리고 재활까지 관여해 각 개인에게 맞는 치료를 진행합니다. 초기 단계에서는 비수술적 치료를 우선으로 하여 증상을 완화시키고 관절 기능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관절통이 있는 경우 너무 건강을 자신하지 마시고 꼭 내원하셔서 검사를 받으시는걸 추천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